재회후기로 감사한마음 죄송한 마음 같이 전해요ㅠㅠ
감정적이어서 남친이 지쳐서 이별한 케이스구요
헤어질때 한번만 더 연락하면 차단한다는 말 들었는데
못참고 계속전화걸엇다가 다 차단당한 상황엿는데도 불구,, 재회성공이에요ㅜㅜㅜ
바보같이 헤어지고도 끝이 아닐거라고 근거없는 희망회로 돌렸는데
저한테 완전 질린건지 해외여행 다니는거보니 너무 잘지내보이고
심지어 여행같이간 친구한테 여자 소개시켜달라고 말햇단 얘기들리니까
정신번쩍 들고 진짜 걔가 다른여자 만나는거 생각만해도 서럽고 눈물나서ㅠㅠ
여자생기면 재회 더 어려워질거 알아서 빨리 끝내려고 5난점 6난제 나온거
맞춤 다 달라고하고 집에서 울기만 했는데ㅠㅜㅜㅜ
와 5달만에 갑자기 친단풀려서 금방 연락올졸알았는데 2주나 더있다가
예전에 둘이 데이트할때 같이갔었던 분위기있는 식당잇는데
거기 어디였지? 라고 톡와서요,,,
새 여자생겨서 데려가려는건지 심장 철렁해서 미친척 붙잡을까말까 고민하다가
분위기 망칠까봐 식당주소만 알려줬는데 톡이 계속 이어지고 또 이어지고...
마지막에 그 식당 가고싶은데 혼자가기 머쓱하다고 같이가줄수 있냐길래
또 붙잡고싶었는데 꾹 참구.. ㅠㅜㅠ
만나서도 최대한 눈물참고 감정적이지않고 이성적인 척햇더니
다시 만나보자길래 못이기는척 받아줬어요ㅠㅜㅜㅜ
이건 기적이에요 진짜....
저 원래 성공해도 후기안쓰려고 했는데,,
선녀님이랑 마지막 톡에 맞춤도했는데 왜이렇게안오냐고 따져버려서..
화나셨을거 같아서 재해석 보고싶은데도 더 신청 못하고
혼자 끙끙대다가 이렇게 갑자기 재회성공해서요ㅜㅜㅜ
감사인사 못드리겠어서 이걸로 대신써요,,, 후기보시면 용서해주세요
길대사 후기
댓글